문화

서울시 여성 콘서트 합창단 두바이 사막 투어

코털감독 2024. 2. 10. 16:14

두바이 여행에서 사막투어가 빠지면 앙꼬없는 찐빵이죠
사막투어를 위해 5대의 SUV차량으로 나누어 타고 45분정도 달려
사막한가운데 사파리갬프에 도착 
사막투어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감이 가지고.... 

사륜구동 차량의 바퀴 바람을 다 빼고 사막을 들어서면서
스릴 만점의 전력질주 질주를 하는데 
앞자리에앉은 여성단원의 운전사를 부추겨 SUV차량 요리조리 막달리고
무지막지한 롤링이 악!!!! 
이러다간 차뒤집어지는거 아닌가란 공포가 밀려올 때
앞자리 여성단원들은 놀라는게 아니고 즐기는 모습이!!!
서울시여성콘서트합창단원 모두가
진정 여행을 즐기고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란걸 새삼느끼는 시간이 되었다

사막을 달리는 랠리중 중간에서
사진 포인트에서는 
사막의 모래는 푹푹 빠지기도 
걸음 걷기도 좀 힘들텐데 
불어오는 바람에 의해 모래바람...
사막의 요란한 차량 랠리중간에
멀리 사막을 배경으로 멋진사진을 
연신 찍어대는 천진난만한 모습들이
마치 “내가 왔노라”라고 호령하는 개선장군같은 단원들 모습이


데자드캠프에 도착해서는 
캠프입구에서 진행되는 낙타체험장으로 
자연스레 발걸음을 옮겨
낙타체험을 하는데 



어떤단원은 낙타가 좀 불쌍해 보여요!!!
낙타가 체험할 때 낙타탈때와 내릴 때 
낙타를 옆에서 볼때와 탔을때에 높은 낙타의 키에 
살짝 겁을 내며 지르는 비명소리가 귀엽기가지 하네요

많은 단원들이 낙타체험이 끝나고 
사막에서 지는 저녁노을에 사진기의 셔터를 누르며
  아! “내가 중동의 두바이에 왔구나” 하며 행복감을
느끼는 단원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나는
 이번 두바이 2024 인클래시카 국제 음악 페스티벌축제를 
잘 추진했구나 하는 스스로의  성취감을 느끼게 한다

캠프로 들어가자 먼저 간단한 음료를 
서비스하고 약간의 간식을 제공되었고
캠프장안 중앙 무대를 중심으로 빙 둘러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있다.


차량별로 각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저녁은 뷔페식이었는데 음식은 종류가 다양하고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들과  바비큐가 제공되었다

아랍 여성이 한 명 나와서 화려한 밸리 전통공연 
남성무용수들의 박진감넘치는 춤
두명의 멋진 남성들의 불쇼는 와 두바이 남성의 LED춤은 
숨을 멈출만큼 화려한 공연이었다

두바이 사막체험은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의 체험여행이었고
전혀 기대하지않았던! 버라이어티 만족도 150%의 사막투어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