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비아블 신화그룹,대구에서 “섹세스데이” 개최

코털감독 2024. 7. 12. 11:58

비아블 신화그룹(탑마스터 최지호)가 지난 9일(화) 2024 비아블신화그룹 “섹세스데이”를 대구 엑스코 5층 오라토리움 홀에서 비아블신화그룹  전체 임직원등 1450여명이 참석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혜숙( Red Diamond )와 김도용(Blue Diamond)의 사회로 1부에서는 최지호 탑마스타의 환영사와 이창복회장,윤지윤대표의 축사 그리고 이혜리 교육위원장의 사업비젼 및 제품강의 그리고 2부에서는 직급 인정식과 최지호 탑마스타 특강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지호 탑마스타와 비아블신화그룹의 후원으로 포항 척수장애인 10명에게 생활지원자금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였으며, 비아블신화그룹이 모두가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비아블신화그룹 최지호 탑마스타는 "20년 넘게 네트워크 업계에 있을 수 있었던 것은 순전히 저와 함께했던 파트너님들 덕분입니다. 저는 인연의 소중함을 중요시합니다. 앞으로도 제가 사랑하는 파트너님들과 함께 손잡고 나아가며, 그분들이 평생 일할 수 있는 좋은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글로벌 시장을 더욱 두드려 파트너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네트워크 업계의 상생 문화를 보여주며 전 국민의 아름다운 건강과 행복한 삶을 선도하겠습니다. 따뜻한 상생 문화로 구성원 모두와 공동 부유의 길로 나아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비아블신화그룹의 강한 결속력과 따뜻한 나눔의 문화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비아블신화그룹이 더욱 성장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하는 행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