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PNL BIO 최기홍 박사 초청 건강 세미나 개최

코털감독 2024. 2. 27. 14:23

(왼쪽)PNL BIO 박요한회장과 최기홍 박사

"혈관 질환 100% 알기"

PNL BIO 그룹(회장 박요한)은 한국혈관 관리협회와 공동으로 지난 20일 PNL BIO 4층 세미나룸에서 최기홍박사 초청  혈관 건강 세미나를 개최했다.

혈관 건강 세미나  2000회 이상 강의한 최규홍 박사


이번 세미나는 혈관 건강 세미나를  2000회 이상 강의한 최규홍 박사는 “모든 질병의 원인이 혈관이다” 라고 강조하며 ‘전세계 사망원이 1위도 혈관질환 이며 한국인이 12분에 1명씩 발병하는 치매도 혈관질환이다. 혈관질환은 6초에 1명 발병하고 2초에 1명 사망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돌연사의 원인이 되는 대표적인 질환이 심혈관 질환과 뇌혈관 질환(뇌졸중) 등이 혈관 질환일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10대 사망 원인 질환의 50% 이상이 혈관 질환이다”라며,“최근에 특히 젊은 층이 늘어나는 추세며, 돌연사로 1년에 사망하는 숫자 만도 3만 여 명으로 코로나19로 만 3년 동안 사망한 숫자(약 3만 3천여 명)와 비슷할 정도로 많은 실정이다”고 설명했다. 

세미나에서 혈관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카이스트와의 협력해 개발한 혈관측정 장비를 통해 혈관 건강을 측정하고 관리함으로써 치매, 뇌졸중, 염증 등을 예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혈관 건강이 좋아지면 전체적인 건강이 좋아진다는 이런 연구와 노력이 건강 산업과 관련된 분야에서 미래 사업 발전 가능성을 있다고 발표했다. 

최기홍 박사는 혈관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 병원에 가도 의사들이 혈관 관리의 중요성은 안 알려주고 혈관 검사 자체를 하지 않아 우리나라에 염증 환자, 통증 환자, 암 환자, 치매 환자 그리고 뇌졸중 환자가 많이 발생하는 이유라고 설명하며, 혈관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약물 요법을 추천하면서 꾸준한 운동과  일정량의 수분섭취. 그리고 우리가 먹는 음식과 자연식품섭취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산화질소는  건강한 사람에겐 체내에서 저절로 만들어지는 항노화 물질이다. 산화질소는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기초 역할을 하는데, 보통 40세부터 반감된다. 운동과 음식 섭취로만 몸에서 만들어낼 수 있던 산화질소는 혈관의 확장,혈관의 향상성유지에 기여하며 면역세포의 다양한 활성화를 매개하는 닥터알리오 골드는 세계10대수퍼푸드인 마늘.황칠나무.여주.매밀.콩새싹.넣어 180일 특허받은 공법으로 독점제조한다. 바실러스서브틸리스균을 비가열 천연으로 3차발효시켜면영양성분이 600%증폭되어 수많은 이로운물질이 생성되고 분자구조가 작아져서 체내흡수율이 뛰어나고 효능이 극대화해 우리몸의 혈관건강을 지켜주는 지킴이로 각광받고 있다.